2023.04.18 15:14
[FETV=장명희 기자] 온라인 건축자재 플랫폼 싹다(대표 권영철)는 싹다의 이용 고객을 위한 건축자재 단가표 애플리케이션(APP)을 출시했다.
건축자재 단가표 앱은 싹다 고객과 관련 업무 종사자들이 건축자재 단가를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.
건축자재 단가표 앱에서는 △국내 최저가 건축자재 단가 △다양한 품목의 실시간 단가 △실시간 단가 업데이트 시스템 △각종 건축 관련 소식 알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특히, 건축자재 온라인 플랫폼 싹다의 기업 슬로건이라고 할 수 있는 최저가 정책이 앱 자체에도 고스란히 녹아 있으며, 고객들이 원하는 건자재 품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
이와 더불어 앱 기능 내에 유선 문의를 바로 할 수 있도록 싹다 고객센터와의 연동기능을 추가했고, 온라인 문의를 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과 연동 기능도 도입해 고객들을 위한 편의에 중점을 뒀다.
또한, 푸시 알림을 통해 싹다에서 진행되는 여러 이벤트와 실시간 혜택을 빠르게 안내 받을 수 있으며, 고객들에게 가장 중요할 수 있는 건축시장의 시장 이슈 또한 실시간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.
싹다 앱 개발자는 “평소 매일 바뀌는 건축자재 단가로 인한 고객들의 불편사항에 대해 고민하였고, 해답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건축자재 단가를 확인할 수 있는 건축자재 단가표 앱을 출시하게 됐다”라며 “앞으로 싹다 앱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들의 편의를 강화하고, 앱을 사용함으로써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”라고 말했다.
한편, 싹다 건축자재 단가표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(안드로이드)와 애플 앱 스토어(iOS)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.
[기사링크 : 건축자재 싹다, 모바일 단가표 앱 출시...‘최저가 건축자재’ 제공 (fetv.co.kr)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