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| 건축자재 싹다
  • 싹다 고객센터
  • 1600-3482
  • 평일 9:00~18:00 (점심시간 11:50~13:00), 주말/공휴일 휴무
  • E-mail : zenfixs@hanmail.net

회원

회원

고객센터

A.

싹다몰의 제품 결제방법은 제품 선택 후 즉시견적 문의 → 배송정보 입력 → 하단 결제 방식 체크(무통장 입금) → 결제요청입니다.


신용카드는 <카드수기결제>만 가능하며 고객센터(1600-3482)로 문의주시면됩니다. 


무통장 입금계좌번호는 <신한은행 140-013-564546 ㈜젠픽스 권영철> 입니다.

A.

싹다몰에서는 전국 최저가로 제품을 납품하기 때문에 별도 단가협의는 어렵습니다.

A.

견적서 내 제품 보관에 유효기한은 없습니다.

A.

견적기간은 30일로, 기한 내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
A.

영업시간(오전 9시 ~ 오후 6시)내 전화상담을 통한 주문이 가능합니다.

A.

제품 구매 후 법인사업자로 세금계산서 등록을 원하시는 경우는 당사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.

A.

구매한 제품의 미결제 시에는 싹다몰 대표전화(1600-3482)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.

결제완료 시에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.

1. 무통장입금은 영업일 기준 익일 까지 환불처리 가능

2. 카드결제는 바로 승인취소 처리


구매한 제품의 교환/환불은 싹다몰 대표전화(1600-3482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 

(*운임비 고객 직접부담)

A.

이전 제품구매 내역은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→ 주문현황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,

견적서 계산서 및 카드내역 확인은 싹다몰 대표전화(1600-3482)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A.

싹다몰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→ 주문현황 페이지에서 주문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A.

저희 싹다몰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[바로구매(즉시견적 문의)]와 [견적요청] 두 가지 주문방법이 있습니다.


1. 바로구매

제품검색 → 고객센터로 운임 및 자재 출고일 확인 → '즉시견적 문의' 클릭 → 배송지정보 입력 및 결제


2. 견적요청

견적요청 문항 작성 후 제출 → 싹다몰 담당자 전화상담 → 운임, 자재 출고일 확인 및 결제

게시물 검색